Work

매스씨앤지는 자유(Free)롭고 창의적(Creative)인 애스컨서들이 모여
오뚝이(8)처럼 넘어지지 않고 끊임없이 고민하고 나아가며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프리에이티브 솔루션(Fre8ive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신일산업

CI 및 캐릭터 개발

브랜드 진단 및 전략 방향성을 도출하고 신일산업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CI 개발 및 컨셉 정립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윤성 에프앤비

SI 개발 사업

전 세계 낚시·레저인이 활동하는, 그들의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새로운 낚시·레저문화’ 창조를 위한 공간 디자인 계획 브랜드·캐릭터·상품 개발을 적극 활용 및 ‘확장’하여 테마 강화 및 차별화된 Store Identity 구축 계획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고흥군

통합 브랜드 및 콘텐츠 개발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특산품 등 산업 전반의 연계 및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성이 고려된 브랜드 개발. 고흥 농축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특성 및 비전을 함축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Brand Identity 구축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고캠핑

통합 온·오프라인 홍보

고캠핑 웹페이지에 등재된 등록 야영장 및 안전 캠핑 관련 콘텐츠의 대국민 홍보 강화 SNS 및 온라인 홍보를 통한 친환경, 안전 캠핑 문화를 정착하고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된 온라인 홍보를 통한 고캠핑 웹사이트의 대국민 접근성 증대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신라모노그램 강릉

통합 온·오프라인 홍보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인쇄물, 영상 광고, 판촉물 등 광고 홍보물 제작.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프리미엄 요소, 자연환경이 주는 다양한 혜택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분양시기에 맞춰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디자인 진행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조형물 및 콘텐츠 제작·설치 용역

안흥찐빵 브랜드 역량 향상 및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의 상징 조형물(랜드마크)과 스토리텔링 조형물을 제작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제공. 안흥찐빵 주변 관광지, 안흥의 역사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전시물(VR, 전시물, 2D 애니메이션, 동요) 및 콘텐츠를 제작·설치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 도모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영암군

대표상징물 입체형 캐릭터

영암군의 농산물 마케팅과 관광상품 개발 강화를 위한 '남생이', '달토끼', 월출산을 형상화한 캐릭터 개발

꿈돌이 패밀리

캐릭터(스토리) 개발 및 콘텐츠 제작용역

93년에 개발된 '대전 엑스포' 마스코트를 '대전시 마스코트'로 탈바꿈하며 꿈돌이·꿈순이 가족 구성원 캐릭터 개발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브랜딩

서울여성플라자와 서울가족플라자는 서울 시민의 안전과 일·돌봄·쉼을 지원하는 집과 같은 공간임을 형상화하기 위해 여성의 이니셜 W는 하트 모양에 비유하고 가족의 이니셜 F를 날개에 비유하여 상징화

경산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위성'이 아닌 스스로 빛을 발하는 '항성'의 형태로 세상을 이끄는 젊고 활기찬 도시를 이미지화하고 더 풍성한 삶의 폭과 성장을 만들어가는 경산의 모습을 담아냄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홍보영상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스마트그린산단의 이미지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요리에 접목, 비유하여 소개하는 홍보영상 제작

수문장 교대의식

캐릭터

수문장 교대의식은 15세기 조선 전기를 배경으로 궁궐을 지키던 군인들의 복식과 무기, 각종 의장물을 그대로 재현한 전통문화행사로, 2014년 매스씨앤지가 디자인했던 캐릭터를 2023년의 트렌드에 맞춰 리디자인 진행

수원행궁

관광브랜드 구축

관광객이 행궁동을 새로운 관광목적지로 인식할 수 있도록 행궁동이 보유한 고유성과 특성을 반영한 관광브랜드 구축

지앙커피

브랜딩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지앙커피의 오래된 역사를 표현하기 위해 호안키엠 호수의 랜드마크를 표현

방한 쇼핑관광

브랜딩

쇼핑관광 서비스의 개념과 내용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브랜드 정체성 확립

동두천시

상징물

동두천시 상징물 개발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지속적인 관리

미래영월

관광브랜드

영월군의 주요 관광지를 북두칠성 형태로 연결하여 지역 곳곳에 다양한 관광 콘텐츠가 있음을 표현

충청북도

대표상징

충북의 위상 제고 및 도민의 참여로 만들어내는 공감과 내재화에 기반한 대표상징(CI, BI) 개발, 상징물 홍보방안 및 기반 구축

허준테마거리

지역 캐릭터

강서구의 허준테마거리를 위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어린 모습의 조선 의학자 [허준]을 캐릭터화하여 젊고 친근한 느낌의 이미지 표현

강원특별자치도

지역 캐릭터

대한민국 상징 동물인 [호랑이]와 강원특별자치도 상징 동물인 [반달가슴곰]을 의인화하여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귀엽고 푸근한 형태의 라인형 캐릭터 제작.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매개 역할 수행

국립해양박물관

마스코트 캐릭터

반짝이를 찾아 바다를 헤매던 해버미와 타미. 심해에서 발견한 난파선 속에 어마어마한 양의 반짝이들을 발견하게 되고, 난파선을 집처럼 드나들며 얼마나 오래 잠들어 있었는지 모를 반짝이들을 수면 위로 하나둘씩 가져오는 설정. 국립해양박물관의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

경상국립대학교

마스코트 캐릭터

경상국립대학교가 위치한 진주의 중생대 백악기에 서식했던 공룡 [마이크로 랩터]를 모티브한 캐릭터. ‘몸집은 작지만 야망은 가장 큰 공룡’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냄

창에그린

홍보영상

리뉴얼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영상 제작. 영상은 일반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명을 친숙하고 반복적으로 각인시키는 데 중점

충주시

지역 캐릭터

충주의 상징 캐릭터인 충주씨를 3D 입체화하고 스토리를 담아 짧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 귀엽고 활발한 캐릭터성을 강조

경상국립대학교

브랜딩

경남의 국가거점국립대학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경상국립대학. 청춘과 열정의 상징 Blue로 도전하고 개척하는 글로벌 인재를 표현. 미완의 GNU 디자인은 끊임없이 완성을 지향함을 의미하며, 경상국립대학교라는 큰 그릇을 전달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브랜딩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의 박물관 ‘씨큐리움’은 해양수산부 산하기관으로써 무한한 해양생물의 가치, 미래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 국민과 소통함. 박물관의 외관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심해부터 해수면까지 해양의 무한한 가치를 발견함을 의미

한국관광택시

브랜딩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관광 택시 서비스로 대한민국을 보고 만져보라는 의미를 담아 TAP(만지다) + SEE(보다)의 네이밍을 도출. 자동차 형상을 단순화하고, 커브길이 연상되는 표현으로 심볼 상징화

한국프로야구 리그

리브랜딩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KBO 리그의 비전을 담아 PASSION, ENGAGE, PROGRESS라는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으며, Sliding to your life라는 팬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함. 과거 노후화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미디어 환경에 맞는 리브랜딩 프로젝트

성남시

도시 브랜딩

성남 두 글자가 지닌 요소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도시브랜드로 유연하게 연결된 라인은 초연결의 도시 성남을 의미. 라인이 만들어낸 공간은 첨단과 혁신으로 상생, 성장, 발전을 이루는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도시 성남을 상징. 모두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희망을 이야기하는 성남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통합 브랜딩

서울특별시 복지의 진정성을 담은 하트를 통해 시민을 감싸고 지키는 이미지 표현. 사각의 틀 안에 모든 복지를 아우르며, 따뜻한 느낌의 색으로 서울 복지의 온기를 나타냄

서울어린이대공원

브랜딩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자연으로부터 성장하는 경험을 누리는 어린이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환경의 소중함을 누리고, 서로 교감하고 이해하며 삶의 가치를 알게 되는 곳으로 정체성을 도출. 직관적인 심볼형태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자라는 도심 속 열린 공원을 전달

강릉시

관광 브랜딩

강릉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니셜 ‘g’로 표현한 디자인. 강릉의 흥이라는 컨셉에서 여러 의미가 담긴 흥을 원형과 반원으로 확장. 컬러풀한 5가지 대표 색상 조합으로 강릉의 오색을 담았으며, 강릉의 자수와 젊음의 다채로움을 의미

울산광역시

도시 브랜딩

울산의 영문 이니셜 ‘U’에 ‘The RISING CITY’라는 슬로건을 붙여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 비상하는 울산 해오름의 도시 울산을 상징 위로 솟은 두 기둥은 울산의 강한 힘과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어 슬로건이 가지는 도약의 의미를 형상화하며 기둥 사이에 연결한 곡선을 만남과 교류를 통한 울산시민의 부드러운 미소를 연상케 함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브랜딩

단순한 정사각형은 적정진료와 투명한 병원의 올바른 의료 서비스를, 작은 홈으로 만들어진 ‘Insurance Hospital’의 이니셜은 환자를 우선으로 하는 보험자 병원과 지역을 넘어선 병원의 의지와 비전을 상징. 또한, 병원다움을 선도하는 병원의 이미지를 진하고 명확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표현

성남시

상권 경관 개선

상권 활성화를 위한 경관 개선으로 상인들의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디자인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경관 특화

원도심의 중심 교차로로 시민뿐만 아니라 많은 외부 관광객의 통행하는 금오산 진입 관문 역할인 금오산 사거리 일원에 어반폴리, 쌈지공원 등을 디자인하며 시민들에게 새로운 개념의 휴식공간을 제공

용산 역세권

건축 설계

서울의 수도, 용산 역세권. CBD 서울. 첨단 시설과 휴머니티, 현대와 미래의 만남, 그 속에서 피어나는 CBD Seoul만의 감성 “미래로 이어지는 연결점, 이곳은 서울의 중심입니다” 도시브랜드 명소화 전략 수립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마스터플랜

지역 맞춤형 생활안전환경(CPTED 기법)을 적용하고 세계문화유산 ‘의룡 가는 길’의 지역 정체성을 반영한 안전하고, 깨끗하고, 자랑스러운 돌곶이 마을 환경을 조성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인테리어

어린이가 참여하는 체험 콘텐츠를 통하여 재미를 제공하는 ‘어린이 여가 문화 공간’을 조성하여 독창성과 차별성에 역점을 둔 공간 연출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공간 브랜딩

일산병원 공간·인테리어 특성을 분석하여 컨설팅, 디자인 개선, 공간 브랜딩. 방문객의 이용 증진 및 공간 매력도를 높이고 긍정적 이미지 형성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건축 설계

여수 어린이도서관 신축 현상설계. 삼각형 대지에 맞추어 삼각형 형태의 군집으로 건축물을 디자인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컨설팅

2024년 광진구청 신청사 건립 추진에 따라 현 청사의 내부 현황 파악을 통해 소통과 협업, 수평적 조직문화와 창의적인 효율적 집단지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미래 청사 비전과 함께 스마트오피스 업무 공간 조성을 목적으로 함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통합 마케팅

홍보대사 위촉 관리 및 운영, 전국 사회복지 나눔 대회 개최,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 홍보 부스 등 행사 운영 및 관리 등을 통해 나눔문화 활성화 및 이미지 제고

한국관광공사

국내 대표 관광지 육성 사업 홍보

국내 대표 관광지 사업 브랜딩을 통한 대국민 인지도, 신뢰도 제고 및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확산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정책 홍보

1인 가구 정책을 패키지 및 브랜드화하고 맞춤형 생활, 콘텐츠 제작 및 1인 가구 추진 사업 홍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

2021년 슬로건과 엠블럼을 담은 디자인의 ‘사랑의 온도탑’ 제작, 전 국민에게 희망 메시지 전파

해양수산부 정책

통합 마케팅

해양수산정책 홍보 핵심 메시지를 설정하여 체계적이고 일관되게 정책 홍보 메시지를 전달하고 국민 체감도가 높은 주요 정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대국민 양방향 소통 강화 및 정책 이슈화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온라인 마케팅

소비자에게 수산 전문 플랫폼으로 수협 브랜드 인식 제고를 위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수산업을 이끌어가는 수협과 수협은행의 공익적 역할과 이미지 홍보

수협중앙회

공익캠페인 광고

대중의 흥미를 이끌고 공감받을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침체된 수산 소비를 활성화하고 우리 수산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구축하기 위한 영상 제작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광고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는 금연치료. 지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혼자 하는 금연보다 더 쉬운 의사와 같이 하는 금연치료 방법을 밝고 명랑한 츄를 통해 이야기 한 광고 캠페인. [금연치료지원] 참여율을 높이고, 금연[치료]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흡연 폐해를 통해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

I·SEOUL·U

서울특별시 아트 컬래버레이션

서울특별시의 대표 브랜드 활성화 및 가치 극대화를 위해 아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서울특별시 상품화 사업을 위한 브랜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진행

KBL

마스코트 캐릭터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스타 캐릭터를 통해 경기장 안팎의 살아있는 생명력과 교감을 표현하고자 제작된 캐릭터. 트렌디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존재감, 개성적인 플레이어를 표현하고자 함

새마을금고

민간 캐릭터

희망과 꿈을 전해주는 파랑새를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표현하여 셋이 함께할 때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이미지 형상이 떠오를 수 있도록 디자인. 항상 걱정이 많고 조심성 있는 파랑새와 호기심이 많아 도전적인 것을 좋아하는 파랑새로 설정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캐릭터

대한민국과 평창의 상징 동물을 통해 올림픽 정신의 가치와 비전 희로애락을 친근하게 표현하여 지구촌 사람들 간의 소통 매개체 역할이 되는 마스코트 개발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조형물 및 콘텐츠 제작·설치 용역

안흥찐빵 브랜드 역량 향상 및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의 상징 조형물(랜드마크)과 스토리텔링 조형물을 제작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제공. 안흥찐빵 주변 관광지, 안흥의 역사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전시물(VR, 전시물, 2D 애니메이션, 동요) 및 콘텐츠를 제작·설치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 도모

문화가 있는 날

브랜딩

문화가 있는 수요일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통해 수요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꺾이고 접히는 문화의 무한한 확장을 표현

신라모노그램 강릉

통합 온·오프라인 홍보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인쇄물, 영상 광고, 판촉물 등 광고 홍보물 제작.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프리미엄 요소, 자연환경이 주는 다양한 혜택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분양시기에 맞춰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디자인 진행

고캠핑

통합 온·오프라인 홍보

고캠핑 웹페이지에 등재된 등록 야영장 및 안전 캠핑 관련 콘텐츠의 대국민 홍보 강화 SNS 및 온라인 홍보를 통한 친환경, 안전 캠핑 문화를 정착하고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된 온라인 홍보를 통한 고캠핑 웹사이트의 대국민 접근성 증대

고흥군

통합 브랜드 및 콘텐츠 개발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특산품 등 산업 전반의 연계 및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성이 고려된 브랜드 개발. 고흥 농축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특성 및 비전을 함축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Brand Identity 구축

윤성 에프앤비

SI 개발 사업

전 세계 낚시·레저인이 활동하는, 그들의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새로운 낚시·레저문화’ 창조를 위한 공간 디자인 계획 브랜드·캐릭터·상품 개발을 적극 활용 및 ‘확장’하여 테마 강화 및 차별화된 Store Identity 구축 계획

신일산업

CI 및 캐릭터 개발

브랜드 진단 및 전략 방향성을 도출하고 신일산업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CI 개발 및 컨셉 정립

교보생명

민간 캐릭터

교보생명의 초성과 생명과 삶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곡옥]을 통해 교보생명의 철학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캐릭터 개발

인천광역시

도시 브랜딩

‘인천(Incheon)’자체를 강조하기 위하여 워드마크로 제작되었으며, 알파벳 중 ‘I’와 ‘N’은 대한민국 최초로 인천 최고에 속하는 대표 상징물들 중 등대(I)와 다리(N)을 모티브로 삼음. 두 개의 ‘N’은 인천의 특징인 ‘연결과 확장’의 의미를 담았으며, Avenir 서체를 기본으로 하여 변형 요소를 적용하여 디자인함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종합 홍보

부산 동래 지방에서 전승되어온 무형문화재 동래학춤과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댄스크루 저스트절크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전통을 바탕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부산과 2030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킬러 콘텐츠 영상 제작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횡성군청

안흥찐빵 브랜드 역량 향상 및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의 상징 조형물(랜드마크)과 스토리텔링 조형물을 제작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제공. 안흥찐빵 주변 관광지, 안흥의 역사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전시물(VR, 전시물, 2D 애니메이션, 동요) 및 콘텐츠를 제작·설치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 도모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Placeholder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신라모노그램 강릉

㈜강릉디오션259 PFV

‘신라모노그램 강릉’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인쇄물, 영상 광고, 판촉물 등 광고 홍보물 제작.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프리미엄 요소, 자연환경이 주는 다양한 혜택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분양시기에 맞춰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디자인 진행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Placeholder
신라모노그램 강릉

고캠핑

한국관광공사

고캠핑 웹페이지에 등재된 등록 야영장 및 안전 캠핑 관련 콘텐츠의 대국민 홍보 강화 SNS 및 온라인 홍보를 통한 친환경, 안전 캠핑 문화를 정착하고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된 온라인 홍보를 통한 고캠핑 웹사이트의 대국민 접근성 증대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Placeholder
고캠핑

고흥군

고흥군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특산품 등 산업 전반의 연계 및 유기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성이 고려된 브랜드 개발. 고흥 농축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특성 및 비전을 함축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Brand Identity 구축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Placeholder
고흥군

윤성 에프앤비

윤성 에프앤비

전 세계 낚시·레저인이 활동하는, 그들의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새로운 낚시·레저문화’ 창조를 위한 공간 디자인 계획 브랜드·캐릭터·상품 개발을 적극 활용 및 ‘확장’하여 테마 강화 및 차별화된 Store Identity 구축 계획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Placeholder
윤성 에프앤비

신일산업

신일산업(주)

브랜드 진단 및 전략 방향성을 도출하고 신일산업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CI 개발 및 컨셉 정립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Placeholder
신일산업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단순한 정사각형은 적정진료와 투명한 병원의 올바른 의료 서비스를, 작은 홈으로 만들어진 ‘Insurance Hospital’의 이니셜은 환자를 우선으로 하는 보험자 병원과 지역을 넘어선 병원의 의지와 비전을 상징. 또한, 병원다움을 선도하는 병원의 이미지를 진하고 명확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표현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울산의 영문 이니셜 ‘U’에 ‘The RISING CITY’라는 슬로건을 붙여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 비상하는 울산 해오름의 도시 울산을 상징 위로 솟은 두 기둥은 울산의 강한 힘과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어 슬로건이 가지는 도약의 의미를 형상화하며 기둥 사이에 연결한 곡선을 만남과 교류를 통한 울산시민의 부드러운 미소를 연상케 함
울산광역시
Placeholder
울산광역시
Placeholder
울산광역시
Placeholder
울산광역시
Placeholder
울산광역시
Placeholder
울산광역시

강릉시

강릉시

강릉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니셜 ‘g’로 표현한 디자인. 강릉의 흥이라는 컨셉에서 여러 의미가 담긴 흥을 원형과 반원으로 확장. 컬러풀한 5가지 대표 색상 조합으로 강릉의 오색을 담았으며, 강릉의 자수와 젊음의 다채로움을 의미
강릉시
Placeholder
강릉시
Placeholder
강릉시
Placeholder
강릉시
Placeholder
강릉시
Placeholder
강릉시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시설관리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자연으로부터 성장하는 경험을 누리는 어린이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환경의 소중함을 누리고, 서로 교감하고 이해하며 삶의 가치를 알게 되는 곳으로 정체성을 도출. 직관적인 심볼형태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자라는 도심 속 열린 공원을 전달
서울어린이대공원
Placeholder
서울어린이대공원
Placeholder
서울어린이대공원
Placeholder
서울어린이대공원
Placeholder
서울어린이대공원
Placeholder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복지의 진정성을 담은 하트를 통해 시민을 감싸고 지키는 이미지 표현. 사각의 틀 안에 모든 복지를 아우르며, 따뜻한 느낌의 색으로 서울 복지의 온기를 나타냄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Placeholder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Placeholder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Placeholder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Placeholder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Placeholder
서울특별시 돌봄·복지분야

성남시

성남시

성남 두 글자가 지닌 요소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도시브랜드로 유연하게 연결된 라인은 초연결의 도시 성남을 의미. 라인이 만들어낸 공간은 첨단과 혁신으로 상생, 성장, 발전을 이루는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도시 성남을 상징. 모두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희망을 이야기하는 성남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야구위원회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KBO 리그의 비전을 담아 PASSION, ENGAGE, PROGRESS라는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으며, Sliding to your life라는 팬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함. 과거 노후화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미디어 환경에 맞는 리브랜딩 프로젝트
한국프로야구 리그
Placeholder
한국프로야구 리그
Placeholder
한국프로야구 리그
Placeholder
한국프로야구 리그
Placeholder
한국프로야구 리그
Placeholder
한국프로야구 리그

한국관광택시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관광 택시 서비스로 대한민국을 보고 만져보라는 의미를 담아 TAP(만지다) + SEE(보다)의 네이밍을 도출. 자동차 형상을 단순화하고, 커브길이 연상되는 표현으로 심볼 상징화
한국관광택시
Placeholder
한국관광택시
Placeholder
한국관광택시
Placeholder
한국관광택시
Placeholder
한국관광택시
Placeholder
한국관광택시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의 박물관 ‘씨큐리움’은 해양수산부 산하기관으로써 무한한 해양생물의 가치, 미래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 국민과 소통함. 박물관의 외관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심해부터 해수면까지 해양의 무한한 가치를 발견함을 의미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Placeholder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Placeholder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Placeholder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Placeholder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Placeholder
해양생물박물관 씨큐리움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남의 국가거점국립대학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경상국립대학. 청춘과 열정의 상징 Blue로 도전하고 개척하는 글로벌 인재를 표현. 미완의 GNU 디자인은 끊임없이 완성을 지향함을 의미하며, 경상국립대학교라는 큰 그릇을 전달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충청북도

충청북도 정책기획관

충북의 위상 제고 및 도민의 참여로 만들어내는 공감과 내재화에 기반한 대표상징(CI, BI) 개발, 상징물 홍보방안 및 기반 구축
충청북도
Placeholder
충청북도
Placeholder
충청북도
Placeholder
충청북도
Placeholder
충청북도
Placeholder
충청북도

미래영월

강원디자인진흥원 / 영월군

영월군의 주요 관광지를 북두칠성 형태로 연결하여 지역 곳곳에 다양한 관광 콘텐츠가 있음을 표현
미래영월
Placeholder
미래영월
Placeholder
미래영월
Placeholder
미래영월
Placeholder
미래영월
Placeholder
미래영월

동두천시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

동두천시 상징물 개발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지속적인 관리
동두천시
Placeholder
동두천시
Placeholder
동두천시
Placeholder
동두천시
Placeholder
동두천시
Placeholder
동두천시

방한 쇼핑관광

한국관광공사 쇼핑숙박팀

쇼핑관광 서비스의 개념과 내용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브랜드 정체성 확립
방한 쇼핑관광
Placeholder
방한 쇼핑관광
Placeholder
방한 쇼핑관광
Placeholder
방한 쇼핑관광
Placeholder
방한 쇼핑관광
Placeholder
방한 쇼핑관광

지앙커피

지앙커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지앙커피의 오래된 역사를 표현하기 위해 호안키엠 호수의 랜드마크를 표현
지앙커피
Placeholder
지앙커피
Placeholder
지앙커피
Placeholder
지앙커피
Placeholder
지앙커피
Placeholder
지앙커피

수원행궁

수원문화재단

관광객이 행궁동을 새로운 관광목적지로 인식할 수 있도록 행궁동이 보유한 고유성과 특성을 반영한 관광브랜드 구축
수원행궁
Placeholder
수원행궁
Placeholder
수원행궁
Placeholder
수원행궁
Placeholder
수원행궁
Placeholder
수원행궁

경산시

경산시

'위성'이 아닌 스스로 빛을 발하는 '항성'의 형태로 세상을 이끄는 젊고 활기찬 도시를 이미지화하고 더 풍성한 삶의 폭과 성장을 만들어가는 경산의 모습을 담아냄
경산시
Placeholder
경산시
Placeholder
경산시
Placeholder
경산시
Placeholder
경산시
Placeholder
경산시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서울여성플라자와 서울가족플라자는 서울 시민의 안전과 일·돌봄·쉼을 지원하는 집과 같은 공간임을 형상화하기 위해 여성의 이니셜 W는 하트 모양에 비유하고 가족의 이니셜 F를 날개에 비유하여 상징화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Placeholder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Placeholder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Placeholder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Placeholder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Placeholder
서울여성플라자, 서울가족플라자

문화가 있는 날

지역문화진흥원

문화가 있는 수요일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통해 수요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꺾이고 접히는 문화의 무한한 확장을 표현
문화가 있는 날
Placeholder
문화가 있는 날
Placeholder
문화가 있는 날
Placeholder
문화가 있는 날
Placeholder
문화가 있는 날
Placeholder
문화가 있는 날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인천(Incheon)’자체를 강조하기 위하여 워드마크로 제작되었으며, 알파벳 중 ‘I’와 ‘N’은 대한민국 최초로 인천 최고에 속하는 대표 상징물들 중 등대(I)와 다리(N)을 모티브로 삼음. 두 개의 ‘N’은 인천의 특징인 ‘연결과 확장’의 의미를 담았으며, Avenir 서체를 기본으로 하여 변형 요소를 적용하여 디자인함
인천광역시
Placeholder
인천광역시
Placeholder
인천광역시
Placeholder
인천광역시
Placeholder
인천광역시
Placeholder
인천광역시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 위원회

대한민국과 평창의 상징 동물을 통해 올림픽 정신의 가치와 비전 희로애락을 친근하게 표현하여 지구촌 사람들 간의 소통 매개체 역할이 되는 마스코트 개발
2018 평창동계올림픽
Placeholder
2018 평창동계올림픽
Placeholder
2018 평창동계올림픽
Placeholder
2018 평창동계올림픽
Placeholder
2018 평창동계올림픽
Placeholder
2018 평창동계올림픽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희망과 꿈을 전해주는 파랑새를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표현하여 셋이 함께할 때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이미지 형상이 떠오를 수 있도록 디자인. 항상 걱정이 많고 조심성 있는 파랑새와 호기심이 많아 도전적인 것을 좋아하는 파랑새로 설정
새마을금고
Placeholder
새마을금고
Placeholder
새마을금고
Placeholder
새마을금고
Placeholder
새마을금고
Placeholder
새마을금고

KBL

KBL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스타 캐릭터를 통해 경기장 안팎의 살아있는 생명력과 교감을 표현하고자 제작된 캐릭터. 트렌디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존재감, 개성적인 플레이어를 표현하고자 함
KBL
Placeholder
KBL
Placeholder
KBL
Placeholder
KBL
Placeholder
KBL
Placeholder
KBL

충주시

충주시

충주의 상징 캐릭터인 충주씨를 3D 입체화하고 스토리를 담아 짧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 귀엽고 활발한 캐릭터성을 강조
충주시
Placeholder
충주시
Placeholder
충주시
Placeholder
충주시
Placeholder
충주시
Placeholder
충주시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

경상국립대학교가 위치한 진주의 중생대 백악기에 서식했던 공룡 [마이크로 랩터]를 모티브한 캐릭터. ‘몸집은 작지만 야망은 가장 큰 공룡’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냄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Placeholder
경상국립대학교

국립해양박물관

국립해양박물관

반짝이를 찾아 바다를 헤매던 해버미와 타미. 심해에서 발견한 난파선 속에 어마어마한 양의 반짝이들을 발견하게 되고, 난파선을 집처럼 드나들며 얼마나 오래 잠들어 있었는지 모를 반짝이들을 수면 위로 하나둘씩 가져오는 설정. 국립해양박물관의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
국립해양박물관
Placeholder
국립해양박물관
Placeholder
국립해양박물관
Placeholder
국립해양박물관
Placeholder
국립해양박물관
Placeholder
국립해양박물관

강원특별자치도

강원특별자치도

대한민국 상징 동물인 [호랑이]와 강원특별자치도 상징 동물인 [반달가슴곰]을 의인화하여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귀엽고 푸근한 형태의 라인형 캐릭터 제작.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매개 역할 수행
강원특별자치도
Placeholder
강원특별자치도
Placeholder
강원특별자치도
Placeholder
강원특별자치도
Placeholder
강원특별자치도
Placeholder
강원특별자치도

허준테마거리

강서구청

강서구의 허준테마거리를 위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어린 모습의 조선 의학자 [허준]을 캐릭터화하여 젊고 친근한 느낌의 이미지 표현
허준테마거리
Placeholder
허준테마거리
Placeholder
허준테마거리
Placeholder
허준테마거리
Placeholder
허준테마거리
Placeholder
허준테마거리

수문장 교대의식

한국문화재재단

수문장 교대의식은 15세기 조선 전기를 배경으로 궁궐을 지키던 군인들의 복식과 무기, 각종 의장물을 그대로 재현한 전통문화행사로, 2014년 매스씨앤지가 디자인했던 캐릭터를 2023년의 트렌드에 맞춰 리디자인 진행
수문장 교대의식
Placeholder
수문장 교대의식
Placeholder
수문장 교대의식
Placeholder
수문장 교대의식
Placeholder
수문장 교대의식
Placeholder
수문장 교대의식

꿈돌이 패밀리

대전시청 / 대전디자인진흥원

93년에 개발된 '대전 엑스포' 마스코트를 '대전시 마스코트'로 탈바꿈하며 꿈돌이·꿈순이 가족 구성원 캐릭터 개발
꿈돌이 패밀리
Placeholder
꿈돌이 패밀리
Placeholder
꿈돌이 패밀리
Placeholder
꿈돌이 패밀리
Placeholder
꿈돌이 패밀리
Placeholder
꿈돌이 패밀리

영암군

영암군청

영암군의 농산물 마케팅과 관광상품 개발 강화를 위한 '남생이', '달토끼', 월출산을 형상화한 캐릭터 개발
영암군
Placeholder
영암군
Placeholder
영암군
Placeholder
영암군
Placeholder
영암군
Placeholder
영암군

교보생명

교보생명

교보생명의 초성과 생명과 삶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곡옥]을 통해 교보생명의 철학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캐릭터 개발
교보생명
Placeholder
교보생명
Placeholder
교보생명
Placeholder
교보생명
Placeholder
교보생명
Placeholder
교보생명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광진구청

2024년 광진구청 신청사 건립 추진에 따라 현 청사의 내부 현황 파악을 통해 소통과 협업, 수평적 조직문화와 창의적인 효율적 집단지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미래 청사 비전과 함께 스마트오피스 업무 공간 조성을 목적으로 함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Placeholder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Placeholder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Placeholder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Placeholder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Placeholder
광진구 신청사 스마트오피스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여수시청

여수 어린이도서관 신축 현상설계. 삼각형 대지에 맞추어 삼각형 형태의 군집으로 건축물을 디자인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Placeholde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Placeholde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Placeholde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Placeholde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Placeholder
여수 어린이도서관 2nd Floo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일산병원 공간·인테리어 특성을 분석하여 컨설팅, 디자인 개선, 공간 브랜딩. 방문객의 이용 증진 및 공간 매력도를 높이고 긍정적 이미지 형성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주)키즈라라

어린이가 참여하는 체험 콘텐츠를 통하여 재미를 제공하는 ‘어린이 여가 문화 공간’을 조성하여 독창성과 차별성에 역점을 둔 공간 연출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Placeholder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Placeholder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Placeholder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Placeholder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Placeholder
키즈라라 어린이 테마파크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성북구

지역 맞춤형 생활안전환경(CPTED 기법)을 적용하고 세계문화유산 ‘의룡 가는 길’의 지역 정체성을 반영한 안전하고, 깨끗하고, 자랑스러운 돌곶이 마을 환경을 조성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Placeholder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Placeholder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Placeholder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Placeholder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Placeholder
석관동 돌곶이 안심마을

용산 역세권

코레일

서울의 수도, 용산 역세권. CBD 서울. 첨단 시설과 휴머니티, 현대와 미래의 만남, 그 속에서 피어나는 CBD Seoul만의 감성 “미래로 이어지는 연결점, 이곳은 서울의 중심입니다” 도시브랜드 명소화 전략 수립
용산 역세권
Placeholder
용산 역세권
Placeholder
용산 역세권
Placeholder
용산 역세권
Placeholder
용산 역세권
Placeholder
용산 역세권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구미시

원도심의 중심 교차로로 시민뿐만 아니라 많은 외부 관광객의 통행하는 금오산 진입 관문 역할인 금오산 사거리 일원에 어반폴리, 쌈지공원 등을 디자인하며 시민들에게 새로운 개념의 휴식공간을 제공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Placeholder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Placeholder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Placeholder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Placeholder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Placeholder
구미시 금오산사거리

성남시

성남시

상권 활성화를 위한 경관 개선으로 상인들의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디자인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Placeholder
성남시

I·SEOUL·U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 대표 브랜드 활성화 및 가치 극대화를 위해 아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서울특별시 상품화 사업을 위한 브랜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진행
I·SEOUL·U
Placeholder
I·SEOUL·U
Placeholder
I·SEOUL·U
Placeholder
I·SEOUL·U
Placeholder
I·SEOUL·U
Placeholder
I·SEOUL·U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건강보험공단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는 금연치료. 지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혼자 하는 금연보다 더 쉬운 의사와 같이 하는 금연치료 방법을 밝고 명랑한 츄를 통해 이야기 한 광고 캠페인. [금연치료지원] 참여율을 높이고, 금연[치료]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흡연 폐해를 통해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Placeholder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지원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대중의 흥미를 이끌고 공감받을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침체된 수산 소비를 활성화하고 우리 수산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구축하기 위한 영상 제작
수협중앙회
Placeholder
수협중앙회
Placeholder
수협중앙회
Placeholder
수협중앙회
Placeholder
수협중앙회
Placeholder
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수협중앙회

소비자에게 수산 전문 플랫폼으로 수협 브랜드 인식 제고를 위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수산업을 이끌어가는 수협과 수협은행의 공익적 역할과 이미지 홍보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Placeholder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Placeholder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Placeholder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Placeholder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Placeholder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해양수산부 정책

해양수산부

해양수산정책 홍보 핵심 메시지를 설정하여 체계적이고 일관되게 정책 홍보 메시지를 전달하고 국민 체감도가 높은 주요 정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대국민 양방향 소통 강화 및 정책 이슈화
해양수산부 정책
Placeholder
해양수산부 정책
Placeholder
해양수산부 정책
Placeholder
해양수산부 정책
Placeholder
해양수산부 정책
Placeholder
해양수산부 정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슬로건과 엠블럼을 담은 디자인의 ‘사랑의 온도탑’ 제작, 전 국민에게 희망 메시지 전파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Placeholder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Placeholder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Placeholder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Placeholder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Placeholder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서울특별시

1인 가구 정책을 패키지 및 브랜드화하고 맞춤형 생활, 콘텐츠 제작 및 1인 가구 추진 사업 홍보
서울특별시 1인 가구
Placeholder
서울특별시 1인 가구
Placeholder
서울특별시 1인 가구
Placeholder
서울특별시 1인 가구
Placeholder
서울특별시 1인 가구
Placeholder
서울특별시 1인 가구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국내 대표 관광지 사업 브랜딩을 통한 대국민 인지도, 신뢰도 제고 및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확산
한국관광공사
Placeholder
한국관광공사
Placeholder
한국관광공사
Placeholder
한국관광공사
Placeholder
한국관광공사
Placeholder
한국관광공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홍보대사 위촉 관리 및 운영, 전국 사회복지 나눔 대회 개최,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 홍보 부스 등 행사 운영 및 관리 등을 통해 나눔문화 활성화 및 이미지 제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Placeholder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Placeholder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Placeholder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Placeholder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Placeholder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사업

창에그린

경상남도 창원시 농업기술센터

리뉴얼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영상 제작. 영상은 일반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명을 친숙하고 반복적으로 각인시키는 데 중점
창에그린
Placeholder
창에그린
Placeholder
창에그린
Placeholder
창에그린
Placeholder
창에그린
Placeholder
창에그린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한국산업단지공단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스마트그린산단의 이미지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요리에 접목, 비유하여 소개하는 홍보영상 제작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Placeholder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Placeholder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Placeholder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Placeholder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Placeholder
2023년 스마트그린산업단지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부산광역시

부산 동래 지방에서 전승되어온 무형문화재 동래학춤과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댄스크루 저스트절크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전통을 바탕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부산과 2030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킬러 콘텐츠 영상 제작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Placeholder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Placeholder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Placeholder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Placeholder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
Placeholder
부산광역시 2030 부산세계박람회